입덧약 갑자기 확 끊으면 토 더 심하게한대요 ㅠㅠ.. 그래서 저도 무서워서 심할때도 증량 안하고 하우 2알만 꾸준히 먹는중이에요 ㅠㅠ.. 님 보니까 더더욱 중간에 끊기지 않게 해야겠습니다 ㅜ 그나마 입덧약때문에 버티고 있어요... 너무 고생하셨어요 ㅠㅠ 상상만해도 눈물나네요..감정이입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월요일 새벽에 응급실 갔어요..(12주차 3일)
토요일 마지막 식사가 복숭아 반개였고 마침 딱 토욜 저녁에 입덧약 먹으려하니 떨어졌더라구요..화요일에 진료받는날이라 2틀 입덧약 못먹는데 괜찮겠지 2틀만 참자 했는데 왠걸..일요일에 토를 20번 이상했는데 저녁10시부터 새벽4시까지 피토를... 낮엔 초록색위액나오더니 먹은것도없고 계속토하니 목에 상처가났는지 6시간내내 피토해서 새벽에 남편한테울면서 너무아프다고 119불러달라고.. 엄청울면서 나 살려달라고ㅠㅠ 응급실에선 임산부 해줄수있는게 제한적이라 그나마 아기에게 무해한 영양제 놔주셨는데 효과는 없었고 월요일9시되자마자 산부인과가서 입덧약만 처방해달라하고 집와서 2알먹고 완전 잠들고..그럼에도 아직속울렁거려 저녁에1알더먹고 여태잤네요.. 얼마나 아팠으면 땀흘리면서 잤는지.. 인생 역대급 고통이에요 첫 응급실.. 피토해서 이온음료만 마시고 있는데.. 죽도 흰죽만 먹고ㅠㅠ 저처럼 심하게 피토하신분 계신가요?ㅠㅠ 이젠 토하는거 무서워서 억지로 참을것같아요..ㅠㅠㅠ
댓글
28

입덧약 떨어질거라는걸 미리 확인못한 제 실수에요..ㅠㅠ하루만에 사람이 상태가 확 갈줄이야...또르르ㅠㅠ아프지마시구 약 잘 챙겨드시구요! 건강이 우선이니까 몸 관리 잘 하셔야 해요!힘내보아요 우리!!
저도 첫째 임신 때 밤만 되면 피 토했어요 ㅠㅠ 그냥 음식물 토할 때는 그래도 덜 했는데 갈색 피 토할 땐 진짜 너무 역해서 더 올라오더라구요 그 피 비란내라고 해야 되나 그게 진짜 찐으로 역하고 힘들었어요 ㅠㅠ 그 때는 내가 왜 임신해서 이 고생 하나 싶어서 엄청 우울했는데 지금 또 둘째 가졌네요 ㅋㅋㅋ 진짜 힘드시겠지만 고생 끝에 정말 예쁜 아기가 찾아올 거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ㅠㅠ

맞아요 피 비린내 진짜 장난아니에요;; 검정비닐봉지에 토할때 냄새안빠지니까...피비린내 와..진짜..다시는 겪고싶지 않아요ㅠㅠ 복동맘님도 잘 이겨내시구 둘째는 부디 엄마를 힘들게하지않기를..건강히 예쁜 아가 만나시길 바래요!!!
피토... ㅜㅜ 전 입덧이 없어서 고통을 온전히 이해못하겠지만...ㅜㅜ 듣기만해도 얼마나 힘드시겠나 싶어요 엄청나네요 남푠님도 엄청 놀라셨겠다 ㅜㅜ

남편 놀랬어용..ㅠㅠ새벽에 제가 울고있으니..ㅠㅠ드시고 싶으신거 잘 드시구 건강하세요~!!!

뱃속에서 엄빠 평생 고생 다시켰으니까 태어나서 부턴 진짜 효도할꺼예요~~~^^ 함께 힘내요^^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보아요!!!
저도 13주차인데 ㅠㅠ 저번주부터 진짜 입덧 극강경험중입니다.. 피토는 아니지만 저도 계속 토하도 소화도안되구 먹은것도없는데 가스차고 새벽에도 못자요 ㅠㅠ 전 입덧약 먹으면 바로 토해요;; 약이 안받나봐여.. 힘내봐요 우리 ㅠㅠ

헉..겁나요...도대체 입덧 언제없어지는 걸까요 이렇게 힘들줄 몰랐는데 말이죠ㅠㅠ정말 20주는 넘어야 그나마 괜찮아지나봐요ㅠㅠ힘든거 아픈거 같이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힘내세요!!!!
힘내세요ㅠ 글읽는데눈물날것같네요ㅠ 저는 울렁거리고 가끔토덧해도 힘든데 피토까지ㅜㅜ 괜찮아지시길바라며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ㅠㅠ저도 어제 임신하고 첨으로 소리내며 엉엉 울었네요...이렇게 운게 얼마만인지..부끄럽지만 ...고통이 엄청나니 첨으로 살려달라고 몸을 베베 꼬았네요ㅠㅠ같이 힘내보아요 힘드시면 꼭 입덧약 드시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