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염이 너무 심해서ㅜㅜㅜ남편이 알려줬는게 식염수로 코안이랑 목 세척하니까 살것같아요! 유튜브에 비염 식염수 검색하시면 세척법 나와용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때문에 힘든 일상..ㅜㅜ
임신전에도 비염이 있었지만 심할땐 약으로 버텼는데 지금은 페니라민정 먹고 버티고있는데 비염터져서 새벽에 잠을 푹못자고 깨네요ㅜ 코까지 엄청막히고 콧물은 얼마나 나오는지 휴지도 엄청쓰고 미치겠어요...이놈의비염...ㅜㅜㅜ 속쓰림까지 찾아와서 신물도 계속 올라는데 소화도 안되서 많이 못먹고 비염때문에 힘들고 ㅜ 아기생각해서 비염약먹기싫은데 안먹으면 정말 버틸수가없어서.. 오늘도 새벽에 자고싶은데 두시간넘게 비염에 시달리느라 못자고 환장하겠어요ㅜ
댓글
9
임신중에도 지르텍은 복용 가능하데요 제동생도 먹었어요 선생님께 말씀 드리면 지르텍 처방해 주실거에요
저는 비염 자체가 없었는데 임신하고 생긴건지 낮이고 밤이고 훌쩍훌쩍 죽겠더라구요..ㅠㅠ다음 진료갈때 말씀드리려구요 너무 불편해서 흑😭 다들 고생많으시네요

저도 임신전에 비염이 많이 좋아졌는데 임신하니 또 더 심해졌어요ㅜㅜ먹을수있는약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효과가 막 엄청좋은건 아니에요ㅜ
저도.. 비염 천식때문에ㅜㅜ 코가 뒤로 넘어가서 가래때문에 매일기침하고 토하고 약 너무너무 먹고싶은데 먹질못하니ㅜㅜ 괴로워요 전 엄마가 더덕진액 사다주셔서 먹고있는데ㅜㅜ 효과가 그럭저럭이네요ㅜㅜ빨리시간이 지나가길...

페니라민정 안드세요?ㅜ전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줘서 정말 심하면 먹어요ㅜㅜ비염때문에 너무 힘드네요...ㅜ

저도 약좀달라구 그랬는데 병원에서 참을수있으면 참아보라구 아무래도 약이 좋진않으니까 하면서 안주시더라구요ㅜㅜ
제가 임신전에 비염이 심했어요ㅠㅠ1년전에는 수술도했는데 증상은 똑같구요ㅠ비염으로 안해본거없는거 같아요ㅠ저는 특히 여름에 에어컨을 틀고 자면 엄청심해서 선풍기틀고 자야되요ㅠ제가 지금 비염에좋다는 작두콩분물먹고 비염치료기 코에픽 쓰고있는데 그나마 조금괜찮은거같아요ㅠ저도 애기땜에 약도 못먹고 있어요ㅠ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준 약먹으면 담날부터는 좀 괜찮더라구요ㅜㅜ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것같아요..비염만 없으면 행복한임신생활 할수있겠는데ㅜㅜ비염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