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24주 이후에 소변검사 빈혈검사 또 임당검사가 이루어지는데 아마 그때 몇번 채혈할거같아요 저는 이번달말에 정밀초음파보구 담달에 채혈하겠네요 주사 완전 무서워하는 예비엄마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채혈 언제 또 할까요?
오늘 2차 기형아검사했어용 또 언제 채혈할까용? 기억나시는분~?
댓글
2
24주에서 28주 사이 임당검사하면서 채혈했던걸로 기억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