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운받아갈게요!!!!!!!! 딸원하는데... 반전이 있어서 딸로 가자구나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초음파보고 왔어요!

저랑 남편 아들딸 상관없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사쌤이 뭐라 말씀해주시기도전에 매끈한 다리사이 보자마자 우와!!소리가 절로^^ 기분이 넘 좋았네요ㅎㅎ은근 딸이길 바랬나봐요ㅎ 80%딸인것 같다하시니 반전이 없기를ㅎㅎ
댓글
8

딸 기운 받아가셔요!!♡
딸맘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공주님이네용🥰

반전만 없기를 바라고있어요🥰
16주라 거의 확실할것같네요 딸맘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