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똑바로 누워있으면 배뭉침

이제 17주차인데 이게 배뭉침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똑바로 누워있으면 배가 무겁고 땡기는느낌들고 만져보면 딱딱해요ㅠㅠ 가끔 서있을때 갑자기 배가 사르르아픈게아니고 쿡쿡찌르듯이 아픈느낌도있는데 이런게 배뭉침인건가요? 옆으로 누워있음 좀 덜한데 똑바로 누워있질 못하겠네용..

댓글

15

  1. 저도 요새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배가 뭉치고 불편하더라구요 ㅜ 걱정되서 병원에 가야할지말지 고민이에요

    1. subcomment icon

      처음엔 병원을 2주에한번씩 가다가 3-4주에 한번씩가니 더 불안해서 그런거같아요🥲

    2. subcomment icon

      ㅜㅜㅜ잘있는지 불안하기는 하네여

  2. 저도 너무 더운날이나 앉았다 일어났다 많이한날이나 일하다가 힘든날은 배가 찌릿하고 땅땅해져요ㅜㅜ 저녁이나 아침 눈떳을때 그럴때도 잇구용.. 횟수가 너무 많으면 병원 내원 하라고는 했는데 많지는 않아서 일상생활에서 배에 힘가는 일을 많이 안하려고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오늘 집안일좀한게다인데 더워서 컨디션이안좋아서 더그랫나봐요ㅠㅠ

    2. subcomment icon

      아ㅜㅜㅜ 시원하게 쉬엄쉬엄하세요!!! 전 남편이랑 싸우거나 일하면서 스트레스 받아도 배가 뭉치던데... 나쁜사람들😡

    3. subcomment icon

      주변에 스트레스요인이 너무많아요😂

  3. 저도 그게 걱정이여서 병원에 물어봤는데 이제 양수랑 아가가 커지면서 배꼽까지? 집이 형성 되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규여 ㅜㅜ...

    1. subcomment icon

      딱 배꼽아래로 볼록해요ㅎㅎ

    2. subcomment icon

      애기가 잘크고있어서 ㅠㅠ 그래여 ... 저는 그래서 잘려고 누우면 .. 힘들어서 ㅜㅜ 자세잡기가 참 힘들긴하더라규여 ㅠㅠ 그래서 배게를 살짝 허리에 깔고 비스듬하게 자여 ㅠㅠ

    3. subcomment icon

      첫임신이라 매주달라지는몸에 적응이안되네요ㅠ^ㅠ

    4. subcomment icon

      맞어여 ㅠㅠ저도 그래여 ㅜㅜ 그래서 차라리 그냥 어디 불편하면 우리 애기가 잘있구나 라구 생각하고있어여 ㅜㅠ ... 화이팅해요 우리 !!!

    5. subcomment icon

      애기만잘크면 이정도불편함은 감수할수있죠!화이팅^^

  4. 저도 지금 몇시간 동안 이십분 간격으로 배뭉침 와서 병원 가려구요 ㅠㅜㅜㅜㅠ

    1. subcomment icon

      16주부터 유독심해지는거 같아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똑바로 누워있으면 배뭉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