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대110요.... 양수도 바닥이라 현재 검사 위험하다고 못하고 있고 차후에 대학병원가서 해야될수도 있데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검사 고위험
올해 42살이고 생각지못했던 둘째가 생겼답니다 나이가많아 걱정이긴 했지만 이것도 축복이다 생각했는데 1차기형아검사때 저위험나왔었고 나이가있으니 이런저런검사있다고 말씀해주셨지만 일반검사이상없음 따로하진않을게요했고 선생님도 그냥 나이때문에 물어봤어요하셨는데 오늘2차기형아검사 다운증후군 고위험이라고 연락이왔어요ㅠㅠ 1대450 정상으로보는데 1대37이라네요ㅠㅠㅠㅠ 수치는너무높은거같고 계속 눈물만나고 나이는원망스럽고ㅠㅠㅠ마음이너무무거워요ㅠ 니프티든 양수검사든 이상없기만을요.ㅠ
댓글
9
이상 없으실거예요. 고위험이신 분들도 니프니하면 거의 저위험군으로 나오다라구요
모두들 감사해요^^ 맘편히 다시검사받고올게요🙂
별일 없으실거에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아가는 건강하게 크고있답니다
아직 확정 지어진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맘편히 계시..라고 말씀드려도 사실 쉽지 않겠죠..별일 없이 건강한 아이로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