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이 유행이에요ㅠㅠ 저희집 첫째도 얼집에서 옮아와서 지금 집에서 요양중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하고 5일 째인데 하루종일 뭘 먹으면 토해요
하루종일 열도 나고 토하고 계속 춥고 덥고 10분에서 30분 간격으로 체감온도가 변해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수있을까요…
댓글
4
장염일수도 있구요 ㅠ 요즘덥고 습해서 면역력떨어져있어서 ㅠ 열이난다니 코로나랑 염증이랑 둘다 가능성이있으니 ㅠ 자가키트도 해보고 포카리나 토레타 같은 음료챙겨먹구 병원에도 꼭 가보시구요 ㅠ 장염이면 수액이라도 맞아야 기운이날텐데 ㅠ 토하는것도 힘든데 ㅠㅜ
혹시 모르니 자가키트 함 해보세요ㅠㅠㅠ
코로나 아닌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