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전 공감이여 ㅠㅠ 조금만 먹어도 진짜 더부룩하고 누워 있는것도 불편 .. 숨쉬는것도 불편 ㅠㅠ 진짜 저도 얼른 애기 태어나길 기다리는 중이네여 ㅠㅠ 더부룩한게 오래가니 잠도 설치고 ㅠㅠ 막달입덧인지 너무 괴로워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소화불량
만삭 되니까 진짜 소화가 너무 안되네요.. 먹는것도 별로 없는데 소화가 안되서 잠도 못자고ㅜㅜ 명치가 너무 아프네요.. 7시에 빵먹었는데 아직도 속이 불타는 것 같아요… 안먹고싶은데 3주째 몸무게 유지중이라 안그래도 작은 애기 더 안좋아질것 같고ㅜㅜ 뭐라도 먹어야할것 같은데 소화불량이신분들 뭐 먹고 사시나요…?
댓글
17
저 그래서 5시이후로 아무것도안먹어요ㅠ.ㅠ흑..공복이 억지로 16시간정도되는데도 소화가 안돼여 이상하게 살도 고대로 찌네요

애기 몸무게만 찌는 걸거에요ㅠㅠㅠ 애기는 크니깐… 저도 저녁 일찍먹고 안먹어봐야겠어요ㅠㅠ
저도 신물나고 피부는 차가운데 속은 타들어갈거같고..수면에도 방해되더라구요..너무 심해서 결국 역류성식도염 약 처방받았아요 ㅠㅠ 저는 과자류 과식 하면 또 도지더라구요 ㅠ

ㅜㅜ 낼 병원가는날인데 약 처방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좋은방법인지는 모르겠지만 ㅜㅜ 저는 임산부 영양제를 안먹어요 ㅜㅜ 철분제때문에 먹으면 체하고 밤새힘들어하고 그러는거같아서 ㅠ 지금 안먹은지 한달은 넘은거같아요 ㅠ

그래도 영양제 먹어야하지 않나요? ㅠㅠㅠ 약먹기도 힘들어요 정말..
소화 잘되는 섬유질 드세요. 고구마 바나나 사과등등 / 빵같은것도 왠만하면 쌀빵같은걸로 드시구요 ◡̈

고구마랑 바나나 좋을 것 같네요! 부드러운 음식으로 먹어봐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네네!! 막달 되니깐 아주 잠자는것도ㅜ너무 힘들고ㅠㅠ 쪼꼼만 더 화이팅해용!!!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