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길고 꽉끼는거 신고 주무세요~ 효과 즉빵이에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에 쥐나요ㅠㅠ
26주 임산부에요~ 20주 됐을때부터 지기개 쭉~ 켜면 다리에 쥐가 나는데 이것도 임신으로 인해 혈액순환 안되어서 그런걸까요..? 일주일에 두번정도 이러는데 쥐날때마다 고통스럽네요ㅠㅠ
댓글
10
산부인과에 진료보실때 얘기하시면 압박스타킹 처방받을수잇어요! 저도 포포맘처럼 매일밤 쥐가나서 아파서 진짜...자는게 무서울정도엿는데 압박스타킹 신고자니깐 괜차나요!
저도 자다가 쥐나서 깨요ㅠㅡㅠ
저두요!! 기지개 못펴요ㅜㅜ 다리빼고 팔만 기지개핍니다ㅋㅋ
저두요ㅠㅠ 자고일어나서 시원하게 기지개를 못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