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아이인데 자분 생각하고있습니다~ 담주 내진 검사해봐야 정확히 알겠지만, 자연스러운게 내 몸과 아이 몸에도 더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분만or제왕절개
33주차 예비맘입니당! 병원에서는 자연분만할지 슬슬 고민해보라고 하드라구여..사실 어떤 분만이든 아가만 건강하게 태어나면 뭐든 좋지만 자연분만은 화복이 빠르다고해서ㅠㅠ 근대 또 요새는 제왕도 많이 한다고해서…초산맘이라 아직 겪어보지않아서 출산의 고통이 상상이 안되융…예비 둘찌맘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11
전 첫째 유도해서 엄청? 힘둘게 낳았는데 ㅋ 둘째도 자분 갑니다 ! ㅎㅎㅎ 수술 무서워요 🤣 하루만 아프면 되지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첫째때 자분했는데 정말 회음부 통증 너무 심해서……!!!!! 둘째는 선택제왕해야지 생각했던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둘째도 다시 또 자분을 해야겠죠 둘째 낳을때 제왕하려니 뭔가 아깝기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첨부터 제왕했으면 고민 1도 안할거같아요 자연분만 너무 힘들었어요
전 첫째 제왕했어요 둘째도 제왕이구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전 회복력 빨라서 그 다음날 걷고 애기 모유수유도 하고 했어요 잘 선택하셔서 결정하세요~ 자분이나 제왕이나 고통은 비슷할꺼 같네요 ...
제 주위이 응급제왕한 친구들은 전부 자분추천했어요 수술하고 그 휴유증이 두달이상 가는사람사람들도 많아서, 전 자분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