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3주3일차인데 임신하고 오히려 먹는양이 확 줄었어요! 임신전에는 신랑보다도 잘먹는편이였는데..🥲 7개월동안 입덧으로 토하느라 위가 줄어든건지..조금만 먹어도 부대끼고 안넘어가요ㅠㅠ 먹고싶은것도 딱히 없고..간혹 먹고싶은게 생기면 찐감자나 과일정도?ㅎㅎ대신 과자랑 아이스크림은 매일 꼭 먹는거 같아요!!하루 두끼 먹는데 한끼는 군것질로 때우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자꾸 배고프죠
막달 들어서면서 분명 식욕이 줄었는데.. 최근부터 뒤돌면 배고파요ㅜㅜ 먹고 누우면 역류하는데..ㅜㅜ 자꾸 배를 채우고 싶네요 저만 이러나용ㅎㅎㅎㅎ 왜 이럴까요 살도 엄청 쪘는디.... 더 이상 찌면 앙대는디
댓글
16
32주4일인데 이놈의.먹덧은 언제까지일까요 ㅋㅋ먹고뒤돌아서면 속쓰려서 자꾸뭘먹어야해요 ㅜㅠ 디져트로 아이스크림까지 두개먹엇네유
저두요…방금 고구마랑 자두먹었는디 왜이렇게맛있고 난리ㅠㅠㅠㅠ

자두...😋 맛있겠어용
엇 저도 그래요.. 계속 배고파여 근데 또 소화안되서 역류하고..
저두요!! 원래는 식욕 별로 없었는데 지난주부터 뒤돌아서면 배고프고 간식도 많이먹곸ㅋㅋㅋ 신랑이 갑자기 입맛도냐고 그러네욬ㅋㅋ 막달이라 애기가 많이 클라나봐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