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날이 더우면 정말 영락없이 몸에 힘이 다 쭉빠지고 너무 힘들더라구요.. 애도 많이 차는 편이라 정말 자주 힘들 때 있습니다 ㅠㅠ 그럴 땐 집도 좀 시원하게 해두고 디카페인 커피같은 시원 달달한거 마시면 좀 나아지더라구요~! 우리 좀만 더 힘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기력이 없다고 느끼는 산모님 계신가요 ㅠㅠ
힘들고 힘이없는것보다.. 기력이 없다고 느껴지는 산모님있나요?ㅠ 정말 맘같아서는 영양제라도 한약이라도 먹고싶은 심정이예요 ㅠㅠ 몸에 기력이 하나도없고 쉬어도 잠을자도 몸이 땅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예요 ㅠ
댓글
16

그런데 제가 생각해보니 ㅜ 막달인데도 일하고있어서 더 그런가바요 ㅠ

탈퇴한 유저
저도 예정일 9월4일이에요~ 기력없는것도 힘든데 뭔가 몸이 힘들어서 먹고나면 소화가 안되서 더 힘들고ㅜㅜ 한달을 더 어떻게 보내야하나 걱정이에요ㅜㅜ

저두요 ㅠㅠ 자주먹고 끼니를 챙겨먹어야된다는거같은데 ㅠㅠ먹으면 소화안대서 힘들어요 ㅠㅠ 지금도 너무너무힘들고 ㅠ 앞으로 4주를 어떻게버틸지 ㅠㅠ

탈퇴한 유저
몸살기운에 두통, 바닥으로 들어갈것만같은 무거움.. 근데 정신적 심적 부담감까지 있다보니 몸이 느끼는 힘듦은 너무 큰거같아요ㅠㅠ
몸이땅으로 들어가는 느낌 뭔지알아요 자고 일어나도 몸살처럼 팔다리아프고ㅜ

어머 맞아요 매일 몸살이 심하게 걸린거같이 그래요 ㅠㅠ
죽겠어요 진짜 얼른 낳고 싶어요…ㅠ

저두요 ㅠㅠ 예정일이언제세요? 저는 9월 4일인데 4주를 어떻게버티냐고 밤마다 울어요 ㅠㅠ

전 6주 더 버텨야해요 ㅠㅠ

저도 5일인데 ㅜㅜ 한달 더 버틸 수 있을까 싶고 그래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