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리안이랑 쿠시노 준비했어요 신생아때는 리안끌고 안방이랑 거실 왔다갔다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원목침대vs리안드림콧
다들 아기침대 뭐로하셨어요? 원목아 훨씬 이쁘긴한데... 둘째까지생각중이라 보관하는거 생각하면 리안이 나을거같기도하고.. 너무 고민되요 원목침대이쁘게 꾸민거 보면 원목하고싶긴한대 ㅜㅜ 다들 어떻게 준비하셧나요
댓글
16
저도 고민하다가 조금이라도 오래 써보고자 원목으로 했어요 ㅋㅋㅋ 2개월쯤부터는 아예 분리수면 할 예정이기도 하구요~
원목이욧
저는 오래쓰라구 처음부터 아르떼하임 키즈침대로 구입했어요! 이제 곧 배송이라서 너무 기대되네요😆
원목침대 벨라 준비해뒀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