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 다들 뭐 드시나요?? 점메추 해주세요!!

요즘따라 날도 덥고 집에서 뭐 해먹기가 너무 귀찮아요 ㅎㅎ 다른 베동님들은 집에서 잘 해드시나요?? 귀차니즘이 생긴건지 해먹기도 귀찮구 라면 이런거만 땡기구...🫠🫠 배달어플만 들락날락해요~~!!! 그러다 그거 치우기도 귀찮아서 결국 암거나 먹고 그래요~~ 다들 잘 해드시나요??? 점메추 해주세용!!!

댓글

10

  1. 동그라미 김밥 만들기도 쉽고 맛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던뎅 ㅎㅎ 간단하게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추천 감사해요!!^^

  2. 그냥 국같은거 끓여놓고 밥말아먹거나 김싸먹거나 시리얼먹어요 ㅠㅠ 진짜 아점먹기가 넘귀찮아서 요즘은 혼자 배달시켜욬ㅋㅋㅋㅋ몸이 무거워질수록 넘 귀찮은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거 역시 아니였죠 ㅎㅎㅎㅎ 그래도 국까지 끓이시다니 대단하세용!! 불앞에 서있기가 어찌나 귀찮은지 ㅠㅠㅠㅠ

  3. 저두 간단히 빵먹었답니다 🥹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 결국 크림파스타 먹었어용..😅😅😅😅 빵도 넘 맛있죵 ㅠㅠ

  4. 저는 마지막 네일 하러 가서 샌드위치 먹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건강하게 챙겨드시네욥~~^^ 제기준 샌드위치는 건강식 ㅎㅎ 맛있게 식사하세욥!!

  5. 저도 잘 못해먹어요ㅠㅠ 귀찮아서 콘프로스트 같은걸로 대충 먹는데 죄책감 드네요ㅠㅠ 그래도 물어보시니까 고기 당기네요 ㅋㅋㅋ 소고기 사서 그냥 간 조금하고 구워먹어도 되지 않을까욥?ㅎㅎ

    1. subcomment icon

      앗 저도 시리얼 진짜 많이 먹어요 ㅠㅠ 아침 절반은 시리얼로 먹는데 저도 아기한테 미안하고 그래요..🥲 고기도 괜찮네요!! 그냥 불올리고 굽기만 하면 되니까요~~ㅎㅎ 추천 감사해요!! 마트나 나가볼까봐여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