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저두 한글이름이라 딸이름은 꼭 한글이름우로 지으려고 후보 만들어놧어요 획수도 중하다는데 양가 부모님이 다들 알아서 하라고 하셔서 그냥 끌리는데로 하려해요 😌 특별한 이유랄게 있을까요 😊 전 한글이름인 제 이름이 너무 좋아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이름 한글로 지으시는분 있으세요??
곧 9월 초 출산인데 애기 이름을 두고 다시 고민에 빠졌어요 ㅠ 원래 제가 한글 이름이기도 하고 그래서 딸 이름도 한글 이름으로 해주고싶어서 이솜이라는 외자 이름으로 남편과 고민해서 정했는데 갑자기 최근에 남편이 작명소 가서 지어야하는거 아닌지 다시 얘기를 꺼내더라구요~ 빌리에 올라오는 글 보면 다들 작명소에서 이름 지으시는것 같은데..저만 한글로 이름 해주고싶은건 아닌가 싶어요ㅠ 한글로 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어떤 이유로 한글로 지으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35
저도 한글이름으로 지엇어요 ㅋㅋㅋ
한글로짓고싶은데 이름이도통안떠올라요ㅠㅠㅠ짓기넘어렵네용

탈퇴한 유저
원래 한글로 지으려다가 .작명소안가고 한글은 아니지만 그냥 뜻 좋은걸로 남편과둘이 지었어욥!!!!ㅎㅎㅎㅎ 부모님도 크게 별말 안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제가 한글이라 한글로 지어주고 싶은데ㅠㅠ 저희는 부모님의 의견에 따라 철학관에 가서 짓기로 했어요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