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이름 한글로 지으시는분 있으세요??

곧 9월 초 출산인데 애기 이름을 두고 다시 고민에 빠졌어요 ㅠ 원래 제가 한글 이름이기도 하고 그래서 딸 이름도 한글 이름으로 해주고싶어서 이솜이라는 외자 이름으로 남편과 고민해서 정했는데 갑자기 최근에 남편이 작명소 가서 지어야하는거 아닌지 다시 얘기를 꺼내더라구요~ 빌리에 올라오는 글 보면 다들 작명소에서 이름 지으시는것 같은데..저만 한글로 이름 해주고싶은건 아닌가 싶어요ㅠ 한글로 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어떤 이유로 한글로 지으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35

  1. ㅎㅎ 저두 한글이름이라 딸이름은 꼭 한글이름우로 지으려고 후보 만들어놧어요 획수도 중하다는데 양가 부모님이 다들 알아서 하라고 하셔서 그냥 끌리는데로 하려해요 😌 특별한 이유랄게 있을까요 😊 전 한글이름인 제 이름이 너무 좋아서요!

  2. 저도 한글이름으로 지엇어요 ㅋㅋㅋ

  3. 한글로짓고싶은데 이름이도통안떠올라요ㅠㅠㅠ짓기넘어렵네용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원래 한글로 지으려다가 .작명소안가고 한글은 아니지만 그냥 뜻 좋은걸로 남편과둘이 지었어욥!!!!ㅎㅎㅎㅎ 부모님도 크게 별말 안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5. 저도 제가 한글이라 한글로 지어주고 싶은데ㅠㅠ 저희는 부모님의 의견에 따라 철학관에 가서 짓기로 했어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