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태아보험 가입 안했어요. 큰 이벤트 없고 유전내력없어서 태어나면 어린이보험+실비 가입하려구요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태아보험) 보통 얼마정도 금액으로 가입하셨나요..? 비갱신으로 가입하셨나용?? 제가 가입 잘 못한건지ㅜㅜ 잘한건지를 모르겠네요...
댓글
13
저도 10년납 30세만기 10만원이요!
저도 10년 납 30세 만기 9만원 정도로 가입했어요.
30년만기5만원정도요 ㅎㅎ우체국에시어머님지인통해들었어율

탈퇴한 유저
엄빠 선택인거 같아요~ 저는 20년납 80,90세 만기로 들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