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도 많이쓰더라구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니 아기띠
아기띠 어떤걸 구매해야할까 고민하다가 신생아땐 코니 많이 쓰는거 같아서 메쉬소재로 구매했어요 ! 근데 아기가 크면 클수록 좀 무리갈거 같은데 다음 아기띠는 언제쯤 어느걸로 사면 좋을까용 ? ?
댓글
6

베이비뵨 ! 한번 찾아볼께요 감사합니다 ❤️
포그내나 에르고 많이하자나용 ㅎㅎ 힙시트 맞는분들은 포그내 가더라구요~저는 에르고가 편했어요 ㅎㅎ

에르고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용 ㅎㅎ
저도 코니부터 준비했는데 좀 버거워지고 아기 허리힘도 좀 더 생기고하면 포그내로 넘어갈까해용

저도 좀 무거워지면 바꿔야겠어용 ~ 다들 포그내준비하시는거 같아서 괜히 코니 준비한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