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2주인데 아직도 딱히 먹고 싶은게 없어요 ㅋㅋ 고기는 아예 먹기 싫고.... 매운거먹어도 입덧은 그대로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이 안 땡기시는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4주부터 시작된 입덧이 꼬박 두 달을 힘들게 하더니 1차 기형아 잘 받고 많이 사라졌어요~ 밥도 잘 먹고 이것저것 있으면 잘 먹긴 하는데 특정하게 뭐가 땡기고 이런게 없네용 ㅋㅋ.. 코로나 때문에 구내식당 가기 좀 찝찝해가지구 요즘 최대한 사무실에서 혼자 점심 먹고 있는데 지금도 점심메뉴 땡기는게 없네요ㅠ 다들 점심 뭐 드세요~?
댓글
21

와 아직 입덧 남으셨군요 ㅠㅠ... 얼른 입덧 끝나시길 응원합니다 ㅠㅠ..!!!
저도요~~~ ㅠㅠ 어제는 남편이 고기 먹고 싶다고해서 고기 꾸웠는데 먹다가 말았네요... ㅠㅠ

맞아요~ㅠㅠ 임신하고는 고기 진짜 어쩌다 가끔 먹어야 맛있는것 같아요..ㅠㅠ

ㅠㅠㅠㅠ 속상하네요ㅠㅠㅠ
저는 오늘 얼큰한 닭개장 먹고 왔는데, 영양 생각해서 비빔밥도 자주 사먹으려 해요~ 주1회 고기도 먹공ㅋ

오 닭개장 맛있겠는데요?!ㅎㅎ 맞아요 아가 생각해서 먹기 싫어도 영양 맞게 챙겨먹게 되는것 같아요~
저두요..딱히 땡기는거 없어서 먹는것도 잘 안들어가요...몇입먹고 말고ㅠ 그나마 복숭아랑 귤이 제일 잘 들어가더라구요 입도 개운해지구요 ! 그래도 오늘 점심으로는 떡볶이 먹었어용ㅎㅎㅎ

오 맞아요! 저도 자두 복숭아 귤 로 아기 키운것 같아요ㅠㅠㅋㅋ 한여름에 하우스감귤 한박스가 왠말인지요 ◡̎
흐앙 저도 4주차부터 입덧시작했는데 ㅠㅠ 저도 땡기는거 없어요 먹고 🤮안하면 진짜 다행 ㅠ 그냥 담백한거 자극적이지 않는거 위주로먹어용 영안좋은날엔 주스만먹고버티구욥 ㅜ

고생하고 계시네요 ㅠㅠ... 입덧은 끝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