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에 한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궁금해용

11주인데 ㅎㅎ.. 성별이 너무 궁금해서요 첫째가 딸이라 둘째도 딸램이면 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각도법 고수님 도와주세요ㅠㅠ
댓글
4

꺄 넘 조아요 ><♡ 정말 딸이면 좋게써요 ㅎㅎㅎ
아직은 애매하신듯해용! 조금만 기다려보아용🤩

힝 넘무 궁금해요 🥲ㅋㅋㅌㅋㅋ 넘 급하죠 제가 ㅠㅠㅠㅍ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