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90이였는데 담날 바로가서 다시 재검하고 채혈 4회 모두 정상떳어욬ㅋㅋㅋㅋ 오래 푹 주무시고 가세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
189로 임당 재검 받았네요 ㅋㅋㅋㅋ 2차 기형아때 다운고위험 받아서 양수검사도 하고 임당도 재검뜨고 ~~~~~ 무난하게 넘어가질 않네요 임신기간이 🫠,, 일단 지금은 배가고프니 먹을랍니닼ㅋㅋㅋㅋㅋㅋ
댓글
18

아 맘님 기운 받아갈게요!!!!!!!! 식사는 평소대로 그냥 하셨어요???????? ㅠㅠㅠ

저 1차땐 지코바치킨 매운맛먹고 갔는데 수치가 너무 높데나와서 충격받고 재검때는 순대국밥 간 안하고 밥 안말고 먹고 갔어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먹고 저녁에 산책 30분 정도 하고,,, 일찍 잠잤어요ㅜㅜㅜㅜ
저도 180 나왔는데 ... ㅠ 이번주말에 재검하러 가요 ㅠ

저두 금요일에 ㅠㅠㅠㅠ 빨리한다 한걸 그랬나봐요 구냥 ㅠㅠ
저도 1차 기형아 검사때 이슈 있었어서 어찌나 맘졸였는지 😓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으시대요!!!!! 화이띵

저두요 ㅠㅠㅠㅠㅠ 울고불고 난리였는데 그건 다행히 통과햇는데,, 이번에도 무사히 넘기길!!!!! 🥲
재검때는 통과하시길..!!!! 흐엉 ㅜ

흐엉 ㅠㅠ,, 제발 통과하길 바래요 퓨ㅠㅠㅠㅠㅠ
힘내셔요~~재검때는 괴안으실거예요~^^!!

제발 기형아 통과한거처럼 재검도 통과하길바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