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먹으면 높게 나오나요..? 요즘 맨날 복숭아 먹는데.. 걱정이네요 이제 임당검사 3일 남았는데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악!!임당재검
🤣🤣🤣아쉽지도 않은 점수로 재검이요ㅋㅋㅋ 일단 오늘은 포식할거에요🤣🤣
댓글
18

ㅋㅋ다 필요없는거 같아요..🤣

아 그냥 가서 통과되면 감사하고 아니면 재검받으면 되나요? ㅋㅋㅋㅋㅋㅋ

저! 통과했지만..이제 복숭아나 수박같은 단 과일 하루에 한끼만 먹어요🤣🤣 대신 아오리 토마토 레몬 먹고 있어요ㅋㅋㅋ
임당 재검 꼭 통과하실거에요!! 재검하는 날까지 잠도 푹 주무시고 가세요!🥺 잠 잘자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그얘기 베동에서 듣고ㅋㅋㅋ8시 전부터 잤는데 폭망했어여!!

아니면 식단관리도 해야할까용..?! 전 2-3일정도 단거 끊고 전날이랑 당일 아침에 파리바게트 BLT 샌드위치 하나를 나눠서 먹었거든요ㅠㅠ.. 다음 임당 재검은 진짜 통과하세용🙏🏻

관리해서 안나오면 더 위험하다고는 하는데 모르겠어요ㅋㅋㅋ살도 별로안찌고 워낙 당수치도 낮은편이었는데 ㅋㅋ교수님도 조금 당황하시더라구요

저도 혹시 몰라 원래 먹던거에서 전날 한번, 당일에 오후검사인데 그때까지 빈속으로 가면 더 혈당 튄다고해서 한번 챙겨먹고 과자만 좀 줄인정도?! 평소 먹던거에서 크게 바꾸진 않았거든요! 진짜 당수치 낮은편이시라면 임당은 완전 호르몬의 영역인가봐요🥲🫠

..임당 검사시약 먹고ㅋㅋ 금식 설명을 안해주셔서 물이랑 우유마셨는데 그래서 재검된거같아요ㅋㅋㅋ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으대여! 츄츄맘님 호잇팅

화이팅!! 이요! ㅋㅋㅋ공복혈당 70대라 방심했나봐요 교수님도 둥절 저도 둥절ㅋㅋㅋ
오우.. 오늘은 우선 포식하세여 ㅜㅜ♡♡ 흐앙 츄츄맘님도 재검은 무사통과하시길

행복해요ㅋㅋㅋㅋㅋ내일부터 단거 금지ㅋㅋ
악 저두 임당 재검이래요 ㅋㅋㅋㅋㅋ 금요일로 예약 다시 잡앗는데.. ㅋㅋㅋㅋㅋㅋ 일단 지금은 먹을랍니다…🫠

저도ㅋㅋㅋㅋ해물아귀찜에 칼국수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ㅋㅋㅋ오늘은 먹고 내일부터ㅋㅋ군것질 과일 금식!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