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악!!임당재검

🤣🤣🤣아쉽지도 않은 점수로 재검이요ㅋㅋㅋ 일단 오늘은 포식할거에요🤣🤣

댓글

18

  1. 과일 먹으면 높게 나오나요..? 요즘 맨날 복숭아 먹는데.. 걱정이네요 이제 임당검사 3일 남았는데 ㅠ

    1. subcomment icon

      ㅋㅋ다 필요없는거 같아요..🤣

    2. subcomment icon

      아 그냥 가서 통과되면 감사하고 아니면 재검받으면 되나요? ㅋㅋ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저! 통과했지만..이제 복숭아나 수박같은 단 과일 하루에 한끼만 먹어요🤣🤣 대신 아오리 토마토 레몬 먹고 있어요ㅋㅋㅋ

  2. 임당 재검 꼭 통과하실거에요!! 재검하는 날까지 잠도 푹 주무시고 가세요!🥺 잠 잘자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그얘기 베동에서 듣고ㅋㅋㅋ8시 전부터 잤는데 폭망했어여!!

    2. subcomment icon

      아니면 식단관리도 해야할까용..?! 전 2-3일정도 단거 끊고 전날이랑 당일 아침에 파리바게트 BLT 샌드위치 하나를 나눠서 먹었거든요ㅠㅠ.. 다음 임당 재검은 진짜 통과하세용🙏🏻

    3. subcomment icon

      관리해서 안나오면 더 위험하다고는 하는데 모르겠어요ㅋㅋㅋ살도 별로안찌고 워낙 당수치도 낮은편이었는데 ㅋㅋ교수님도 조금 당황하시더라구요

    4. subcomment icon

      저도 혹시 몰라 원래 먹던거에서 전날 한번, 당일에 오후검사인데 그때까지 빈속으로 가면 더 혈당 튄다고해서 한번 챙겨먹고 과자만 좀 줄인정도?! 평소 먹던거에서 크게 바꾸진 않았거든요! 진짜 당수치 낮은편이시라면 임당은 완전 호르몬의 영역인가봐요🥲🫠

    5. subcomment icon

      ..임당 검사시약 먹고ㅋㅋ 금식 설명을 안해주셔서 물이랑 우유마셨는데 그래서 재검된거같아요ㅋㅋㅋ

  3.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으대여! 츄츄맘님 호잇팅

    1. subcomment icon

      화이팅!! 이요! ㅋㅋㅋ공복혈당 70대라 방심했나봐요 교수님도 둥절 저도 둥절ㅋㅋㅋ

  4. 오우.. 오늘은 우선 포식하세여 ㅜㅜ♡♡ 흐앙 츄츄맘님도 재검은 무사통과하시길

    1. subcomment icon

      행복해요ㅋㅋㅋㅋㅋ내일부터 단거 금지ㅋㅋ

  5. 악 저두 임당 재검이래요 ㅋㅋㅋㅋㅋ 금요일로 예약 다시 잡앗는데.. ㅋㅋㅋㅋㅋㅋ 일단 지금은 먹을랍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ㅋㅋㅋㅋ해물아귀찜에 칼국수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ㅋㅋㅋ오늘은 먹고 내일부터ㅋㅋ군것질 과일 금식!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