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오메가3로 드시는거 추천해요~! 저는 냄새에 예민한편인데 확실히 냄새도 안나고 미세플라스틱걱정없고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미세플라스틱 뉴스
어제자mbn뉴스에 오메가3 미세플라스틱 많은거 뉴스나왔는데 이제 사려고하는데 망설여지네요ㅠㅠ 다들 그냥 드시나요ㅠ
댓글
3
걱정할게 넘 많아서...그냥 먹어요...
정말이요? 불안하네요 힝~~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