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오늘 퇴근 후 서브웨이를 즐기려고 했는데! 마침 샌드위치 사진이 올라와서 반갑네요🤍 즐거운 식사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통밀또띠아로 브리또!

임신하니 먹고싶은게 이렇게 구체적일수 있군요ㅎㅎ어젠 입덧 하느라 못먹던 참치김치찌개 해먹었어요! 참치캔은 수은이 거의 없고 안전하다해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답니다! 오늘은 통밀또띠아위에 좋아하는재료 올려 브리또 해먹었어요! 통밀또띠아 구워서 사워크림 아보카도 바르고 블랙빈 블랙올리브 샐러드용 풀떼기 닭가슴살 찰토마토 퀴노아 조금 올리고 접어서 와앙😀 너무 맛있어요😋🥰😍 준비하는데 조금 시간은 걸리지만 후회없는 맛이에요~ 남은 또띠아는 피자/퀘사디아도 괜찮을듯해요! 요즘 베동님들은 무슨 음식이 땡기시나요?ㅎㅎ
댓글
11

😱😍 맛있게드셨나요? 저도 최애가 서브웨이🌯에요~ 베지에 아보추가해서!! 오월이맘님도 즐거운 식사하셔요🙂🍀
넘 맛나보여요 ㅠㅠㅠㅠㅠ 저는 햄버거 먹었어용🥹🥹

오 햄버거🍔도 너무 좋죠! 저는 요새 감자튀김🍟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ㅠㅠ
어우ㅎㅎ너무 맛있겠어요~👍🏻👍🏻전 뭔가 먹으면 체한 느낌이라..잘 안먹게 되요

저두 그래서 두끼만먹고 늘 식사후 요구르트, 매실액, 자일리톨 껌 돌려가며 먹습니다ㅎㅎ 특히 껌!! 필수템이에요~~ 침에 소화액이 있으니 퍼플리맘님도 한번 시도해보셔요!

아하~~껌^^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맞아요 먹고 싶은게 되게 구체적이에요 저둨ㅋㅋㅋ전 여새 밀가루만 땡겨요ㅠㅠㅠ 라면. 빵. 이런거요ㅠㅠㅠㅠ

저도 어제 밤에 왜그리 갓나온 베이글에 크림치즈발라먹고 싶은지😂ㅋㅋ결국 남편에게 찡찡대다가 아침에 또 브리또해먹었어요ㅋㅋ
군침도네요ㅠㅠㅠㅠㅠㅠ건강하구 맛있는 점심 맛있게 드세요 💜

네~ 오늘도 해먹었어요^^ 실패없는 맛~ 또복마미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