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명이 같네요~~~ 성별 넘 궁금한데 각도법이나 이런거 볼 줄 몰라서^^;; 저도 8월말쯤 이나 되야 알게 되는데 넘 궁금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w0d 만나구왔어용 😂

혹시 성별 유추 될까요?🤣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지만 넘 궁금하네요
댓글
2

어머 신기해용ㅎㅎㅎ저도 8월말쯤에 알거같아요😵💫😵💫너무 궁금해용 반가워요 또복맘!!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