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에는 신기하게 왼쪽으로눕는게 편하고 오른쪽으로 누으니 배가불편하던데 현재25주 오른쪽도제법 편하구요 똑바로눕는건 불편한지 자다깨서보면 한쪽다리를 무릎위에올리고 자고잇더라구요 꼭 배를 받치려하는느낌으로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왼쪽으로 누워자면 골반 너무 아파요 ㅠㅠ
잘때 수면자세도 똑바로 자는것보다 왼쪽으로 누워자야 아가한테 좋다고 하는데 전 항상 똑바로 누워자거든요 ㅠㅠ 그래도 아가 생각해서 일부로 왼쪽으로 누워자는데 새벽에 골반이 뒤틀린거 같아서 매일 새벽에 깨더라구여 ㅠㅠ 그래서 이번에 남편이 바디필로우 주문해줬는데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겠고 🥹 다들 잘때 어떤 자세로 주무시나요?? 다리저림이나 허리통증 골반통증 없으신가요 ~~
댓글
26
왼쪽이 좋다는데 전 맬 오른쪽 ㅜㅜ 편한곳으로 몸이 움직ㅇ메요ㅜㅜ 골반보다 꼬리뼈 통증으로 너무 힘들어여ㅜㅠㅠㅠ
우리동산이라고 유튜브에 산부인과 의사들이 나와서 얘기하는게 있는데 굳이 왼쪽 고집 안해도된데요ㅎㅎㅎ 한분은 본인도 오른쪽이 편해서 오른쪽으로 많이 잤다면서~ 엄마가 불편하면 아기도 불편해요 편한데로 하고 잘 자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아 오른쪽으로 자면 뭐 엄마 장기가 눌려서 아가한테도 불편하다 뭐다 얘기 들었던거 같은데 ㅠ 역시 엄마가 편한게 최고인것 같아요 ㅠㅠ
저도 왼쪽으로 자면 다리에 피도 잘 안 통하고 갈비뼈도 아프고 해서, 똑바로 눕거나 오른쪽으로 자요. 근데 이제 똑바로는 슬슬 배가 더 많이 눌리는 느낌이 나서 왼쪽 오른쪽 구르면서 누워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구르면서라는 표현이 엄청 와닿네요 ㅠㅠ 임신은 정말 신경쓸게 많은 것 같아요 정말 😂
저도 똑바로 누우면 배가 딱딱해져서 왼오 번갈아가면서 자는데 골반이 너무 아파요ㅜㅜ 가끔씩 허리두 아프구요😂 그냥 왼오정면 다 잡니다ㅋㅋ

저두요 ㅠㅠㅠ 그래서 이번에 바디필로우 사봤는데 효과가 있을런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바디필로우 써보시고 후기 알려쥬세염😊😊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