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뭉침이 심해서 병원 왔다가 바로 입원하라고 해서 오늘부터 눕눕중이에요 ㅠㅠ 아까는 정말 놀랐는데 쉬어가야하는 시기인가보다 생각하고 있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에 태동검사!
결국 배뭉침 너무 심해서 태동검사후 입원하게 되었어요.. 암것도 안했는데 안하니까 더 배뭉침이 심해진건지.. 결국 병원 입원을 하게되었네요. 배뭉침 너무심해지시면 병원가셔서 꼭 진료 다시 받아보세요 ㅠ 아직 24주차인데 배뭉침도 심해지고 아프고 정기검사 하러 산부인과왔다가 급입원을 해버렸네요 ㅠ 항생제 아침 저녁으로 맞아야 한다네요 ㅠㅠ 입원하자마자 퇴원하고싶네요 ㅠㅠ
댓글
11
눕눕하세요ㅜㅜ 전 첨에 배뭉침이 뭔지도 몰랐는데 요즘에 밤에 막 갑자기 딱딱해지고 아츠더라구요?? 잠깐씩 계속 그러는중인데 이것도 힘든데 계속 그러면 진짜 식은땀 줄줄날거같아요ㅠㅠ

오늘 입원한후로 진짜 밥먹고 씻는거 빼면 계속 누워만 있었는데 병원침대가 너무 딱딱해서 등베여서 잠이안오네요 ㅠㅠ확실히 배뭉침 심할때 태동검사후에 자궁수축억제제 맞으니 많이 괜찮아졌어요 ㅠㅠ 혹시 계속 아프시면 병원 주저말고 꼭 가보세요 ㅠ 저도 갑자기 입원이라 좀 당황스러웠는데 집이그립지만 잘버텨보려구요 😭😭 같이 힘내요!!🤗🤗🤗

참고로 병원 식사가 아침 점심 저녁 세끼 나오는데 밥은 가져다 주시지만 제가 먹은 밥 다시 제자리로 밖에 나가 가져다 놓는게 힘들더라구요 ㅠ 배뭉침 심하다고 눕눕하라면서 밥먹고 퇴식대까지 가서 가져다 놓고 오는것도 일이에요 ㅠㅠ
눕눕 화이팅이에요!! 저도 어쩌다 앰뷸런스까지 타고 입원해서 오늘이 벌써 6일째에요;;; 정말 하루종일 누워있으라고 하고, 물 뜨러 갈 때도 간호사분들이 지켜보고 있지만🥲 아가는 뻥뻥 차면서 잘 놀고 있어서 힘내봅니당.

감사합니당 ㅎㅎ 같이 화이팅해요!😭 아이고 저보다 더 고생하셨네요 ㅠ 병원침대가 딱딱해서 허리 아파 잠이 안오는데 6일이나 ㅜㅜ 대단하세요 ㅠ 저는 이제막 입원한지 하루가 지났는데 잠도 안오고 허리도 아프고 배뭉침은 자궁수축 억제제 맞으니 많이 괜찮아졌는데 엄마되는길이 쉽지가 않네요 ㅠ
ㅠ_ㅠ 병원 있기 답답해쥬.. 입원하신동안 눕눕하시고 어여 퇴원하세요ㅠㅠ

감사합니당!!🤗🤗 이제 몇시간 안지났는데도 답답한 느낌이네요 ㅠㅠ 집이 역시 젤 편한거같아요 ㅠㅠ
배뭉침이 많이 심하셨나봐요ㅠㅠ 저도 요즘 좀 그렇게 느껴지던데ㅜ 진짜 항상 조심 또 조심이네요🥲 얼른 퇴원하시길🙏🏻

2~3일동안이라도 땡땡하게 돌처럼 뭉치시면 꼭병원가서 태동검사받아보시구 진료 보셔야 해요 ㅠㅠ 저도 이럴줄은 몰랐는데 ㅠㅜ 속상하네여 ㅜㅜ 감사합니당 ㅜㅜ😭😭

한순간도 맘을 놓을 수가 없네요ㅠㅠ 전 안그래도 자꾸 경부길이가 짧아져서.. 며칠동안 배가 자주 뭉치나 한번 지켜봐야겠어요ㅠㅠ.. 얼른 수축이 잡혀서 퇴원해서 집가요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