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기 임산부 소양증 어떠신가요?

이제 24주차인데 소양증때문에 엄청 괴롭네요ㅜ 저는 원래 아토피 있어서 첨엔 아토피인가보다 했는데 이게 소양증인지. 임산부 포진인지. 수족구인지 모르겠는데 지난주부터는 손발가락에 동그란것도 올라오고ㅜ 이번주 검진있어서 선생님께 여쭤볼라고 하는데 글두 하루하루가 넘 견디기 힘들어서 ㅜㅜ 다들 소양증이나 피부 트러블 어떠신지 궁금해요 걱정되어서 약도 못바르고 있는데 어떻게 견뎌야 할까요

댓글

17

  1. 지금 주수에 소양증 많이 온다고 하더라구요ㅠ 건조해지고 살은 점점더 찌고 배고 나오면서 자연스러운 증상인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저도 가끔 간지러울때 최대한 그냥 냉찜질하거나 몸 덥게 안하려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서 몸온도 낮추려고 해요 ㅠㅠ 약은 아무래도 불안해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가려울때 씻고 로션듬뿍발랏어요 수딩젤같은거 있음 바르시고 연고같은건 되도록 안바르는게 좋아요

  3. 저 진짜 초기부터 생겨서 엄청 심했어요 의사쌤도 지금부터 그러면 엄청 힘드실텐데 고생이라고 ㅠ너무 심하다고 할정동로ㅠㅠㅠㅠ잠도 못자고 약 결국 처방받았는데 약먹기엔 또 너무 미안한거에요...전 미련하게 안먹고 바르는걱도 알콜냄새 나는데 진짜 미치겠어서 조금 한번 바르고 안발랐어요 ㅠㅠ 근데 무작정 참자니 진짜 죽겠다 싶은거에요ㅜㅜ 냉찜질하지말아라 막 그래서 자다가 긁다가 벌떡 일어나서 찬물로 샤워하면 좀 나아지길래 몸 그랗게 적시고 성분연한거 남편이 찾아서 사줬는데 그것도 금방 효과가 없어지고ㅜㅜ 알로애젤 바르면서 좀 버티다가 끈적?임이 정말 너무 싫어서 다시 또 찬물행..결국엔 찾다찾다 아이스팩 있잖아요!!! 전 진짜 효과 많이 봐서 지금 괜찮아졌는데 아이스팩 얼려놓고 수건으로 돌돌 말아서 자기전에나 간지러울때 그거 올려놓다가 떼다가 그러면서 자고 생활했어요!! 그러다보니까 긁지도않고 가라앉더라구요! 수건으로 또 싸서 하니까 엄청 차갑지도 안차갑지도않고 좋아뇨!!! 좀 더 시원하게 하고싶으시면 다 벗기시지말고 수건을 두번만 싸서 한다던가 하세요!! 그냥 올려놓고하묜 당장은 시원하고 가라앉는거같은데 너무 차가워서 더 부을수도있거든요ㅜㅜ 꼳 수건 돌돌!!!하세요! 머리끈같은걸로 고정해서 사용했어요 전 ㅜㅜ!!! 진짜 심했는데 지금은 엄청 나아졌어요ㅜㅜ 해보세요 꼭!!

    1. subcomment icon

      와 찐 노하우 정말 감사해요 ㅜㅜ 낮에는 찬물로 자주 샤워하고 있긴해서 밤이 젤 문제였는데 ㅜㅜ 수건+아이스팩으로 꼭 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4. 저는 28주인데 26주때부터 소양증 심해졌어요 ㅠㅠ병원 처방받은 연고도 발라도 소용없고 가슴 겨드랑이 항문까지 소양증이 번져서 너무 힘들어요 ㅠㅠ 유독 밤에 너무심해서 잠도못자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밤이 젤 무서워요 ㅜㅜ 저 요새 잠 잘 못자서 혓바늘이 올라올 정도 ㅜㅜ

  5.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주는 바르는 약은 괜찮다고 들었어요. 저도 가슴에 소양증 심햇다가 이제는 다나았는지 괜찮네요. 간지러우면 엄청 스트레스예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엄청 스트레스 ㅜ 힘드네요ㅜ 약 왠만하면 안바르고 싶었는데 이젠 어쩔 수 없나봐요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중기 임산부 소양증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