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둥이인데 벌써두달반정도남았네요ㅜ저희집은 부부가 한자없이짓기로햇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작명비용은 두배이겠죠??
당연한 얘기인거같지만.. 문득 궁금해서요ㅋㅋ 이제 두달정도 남았는데.. 60-70정도 들겠네요ㅠㅠ
댓글
12
작명은 비용이 대략 어느정도 하나용 (급 궁금해졌어요!
둥이는 두배로 알고있어요^^부럽습니다 둥둥이^^
친구들 보니 기본 30인 것 같던데 작명어플이나 전화이메일 상담?같은거 하면 더 싸게 하는 것 같았어요ㅋㅋ 작명도 이름 하나 떨렁 주는 거 아니고 여러 후보를 줘서 부모가 선택지가 많아보였어요. 한 세번 까지피드백 받고 고민하고 그러는거 보니 직접 정하는 이름만큼 애정도 들어가는 것 같고.. 아직 이름은 생각 안해봤지만 옆에서 보면서 한 번뿐인 이름인데 저도 가볼까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ㅋㅋㅋㅋ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상담해주는곳도 있고 가격도 좀 더싼거 같더라고요! 역시 여러곳을 알아봐야겠네요ㅎㅎ!!!
그나저나 쌍둥이 들어도들어도 귀엽네요!

벌써 걱정이 많습니다^^ 낳으면 어떻게든 육아가 되겠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