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재는 느슨한거 말고 좀 타이트하면 오히려 나중에 느슨해져서 괜찮다 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손발목무릎보호대 사이즈는?
이제 손발목보호대 장만하려 하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예요. S와 M~L이 있는데 S는 임신하고 살도 찌고 만삭때되면 더 찔테니 당연히 답답할 것 같고 M~L은 어느정도일지 모르지만 왠지 클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미 구매하신 분들 사이즈는 어떻게 결정하셨어요~?
댓글
12

네 그쵸그쵸!!
차라리 작은게 나을거같아요 잡아줘서ㅜㅜ 전 다 작은거로 했넝ㅅ!!

네 스몰 사이즈로 가려구요~!
저는 인터넷으로 사서 쓰다가 별 효과 못봐서 병원처방받아서 사용중인데 훨씬 좋더라구요 ㅠㅠ 사이즈도 산부인과에서 다 측정해주시더라구욥!

아 그런 방법도 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스몰로 샀어요! 근데 날이 더워서 잘 안끼고 있네요. 생각난김에 지금 껴야겠어요!

사이즈 괜찮아요?
저도 프라하우스에서 손목보호대 샀는데 딱히 사이즈는 없더라구요! 찍찍이로 뗐다 붙였다 여서 괜찮은거 같아요!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