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4일 종합영양제 다들 뭐 드시나요?

13주 4일 종합영양제 다들 뭐 드시나요?

13주 4일이고 지금까지는 엽산, 유산균만 먹고 있어요. 산부인과 담당 의사선생님께서 엘레비트 추천받아 8주차때 한번 먹었는데 입덧이 심해지는 느낌을 받아서 쭉- 안먹고있거든요🥲 지금보니 엘레비트에 철분도 들어가 있는데 보건소에서 16주차에 철분제받으러 오라고 한걸보니 그때부터 먹어도 되겠죠?🤔 입덧 다시 도질까봐 무서워 임산부 멀티비타민 꼭 안먹어도 되겠지라고 생각하며 야채 탄수화물 단백질 의도적으로라도 먹으려고 합니다😂 어제도 몽쉘에 손이 갔다가 만지작만 대고 포도 자두 먹었네요.. 금단현상이ㅋㅋㅋ 저희 엄마때는 엽산이나 영양제같은것도 안드셨고 저 가지셨을땐 입덧이 너무심해서 수액몇번 맞으러 가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건강하게 잘 태어났다고 하셨어요. 요즘은 식생활이나 주변 환경이 변하면서 더 좋은걸 준비하는건 맞지만 가끔은 제가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때가 있어 주저리주저리 해보았어요😂

댓글

15

  1. 전 13주까진 유산균 엽산이랑 엘레뉴1 먹었구요 14주부터 엘레뉴2 유산균먹어요 엽산남은거 마저먹긴해야하는데 잘 안들어가네요..ㅋㅋ 사실 13주에 코로나걸려서 거의 암것도안먹었어요 ㅠㅠ 이제라도 잘먹어야죠뭐 ㅎㅎ

  2. 엽산(솔가) 비타민D( 뉴트리라이트) 칼슘,철분제(뉴트리코어) 오메가3( 락티브) 먹고 있어용ㅎㅎ 철분제는 13주때부터 먹었어요 이 외에 효소도 챙겨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부지런하시네용!!!

  3. 저는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먹고있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뉴트리라이트도 유명한것같은데~!

  4. 저는 마더스케어 1단계 먹고있어요 16주되면 2단계로 바꾸려구요

    1. subcomment icon

      다양한종류의 영양제가 많네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그죠 올인원이 편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