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은 사라마다 다 다르더라고 하더라고요ㅠㅠㅠㅠ 저도 너무 걱정되서 초기부터 바르고 있는데… 원래 튼 살이 있었어가지고 이게 옛날 튼 살인지 지금 튼 살인지 모르겠어요…😫 나중에 배가 나왔을 때 하나도 안텄네! 하지만 알고보면 배 밑에만 트는 사람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튼살
안녕하세요. 전 오늘이 딱 12주차인데 튼살크림은 6주?정도부터 바르기시작했고 배나 엉덩이 옆구리 이런쪽으로 열심히 바르다가 오늘아침에 가슴을 봤는데 아래쪽 부분에 빨간줄이 막 생겨있는거에요ㅜㅜㅜㅜ이거 튼살이죠ㅠㅠ가슴에 이렇게 빨리 생길꺼라 생각을 못해서 아예안바르고 생활했는데 벌써 이렇게 튼살이 생기나요...ㅠ
댓글
7
저는 14주차부터 조금씩 바르는데 ㅠ 살성이 약하면 튼데요
저도 처음에는 배랑 엉덩이만 발랐는데 ㅠㅠ 친구가 어디가 틀지 모르니 가슴 허벅지 다 열심히 발라야한다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가슴은 아무래도 더 커지니까 잘 트는 것 같아요 저도 까먹지 않고 최대한 꾸준하게 바르려고 노력 중입니당😭

우리를 위해서라도 잊지말고 꼬박꼬박 발라서 잘 케어해봐요...! 자연스러운 현상인데 아주 조금은 속상하네요..😂

맞아용 ㅠㅠ 내 맘도 몸도 내 것 같지 않네요😢 순산하시는 그날까지 같이 파이팅해요🤗
가슴쪽이 자꾸붓고커지니까그런것같아요.전 5주차부터 같이 바르시작했는데 유독 가슴만 그래요 ㅠㅠ

저도 오늘부터라도 열심히 발라야겠어요! 어느 글 보다보니 더순*맘케어크림으로 효과 보신분있다해서 일단 기존에있는거 써보고 사보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