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고민,, 절충이냐 디럭스냐..!

유모차보고있는데 왜케 예쁜게 많죠🥹 부가부폭스 하고 에그2 로 좁혀졌는데 보니까 디럭스는 신생아때는 얼마 타지 못하구 절충형으로 넘어간다해서 흠.. (그치만 디럭스가 디쟌은 월등히 예쁘고요..) 2월생이라 어디 많이 못나갈것두 같고..절충형을 사야하나?두개를 사야하나 ㅜㅜ 벌써 고민입니다🥲🥲🥲

댓글

17

  1. 첫애때 디럭스로구매하고 두세번 정도 태운게 다인거같아요. 여름 아기였는데 100일 정도까진 태울일없었고 겨울이되서 더더욱 안태우고 다녔는데 디럭스는 확실히 무거워서 집앞산책용으로만 쓰다가 휴대용 구매했는데 휴대용이 가볍고 편해서 디럭스있어도 휴대용 썼어요ㅠㅠ휴대용이 짱이에요

  2. 베페에서 듄보고나서 아직도 눈에아른거립니다..후...듄..... ,

    1. subcomment icon

      마자요!! 실버크로스 호평 엄청 많아요! ㅋㅋㅋ 😁

  3. 저는 첫째 2월생 겨울이라 못나갔고 봄되서야 나갔는데 그때 5개월된 아가여서 절충형으로 사러 갔다가 디럭스 사왔어요ㅋㅋ아이 태워서 직접 시승해봤는데 확실히 승차감도 안정감도 확 차이나고 유모차 무게랑 바퀴부터가 달라서.. 디럭스 구매하시고 휴대용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오💛 경험댓글감사해요😚 저도 2월생이라 그럴거같아서 절충형 고민했는데 ! 역시 직접 태워보는고 비교해보는게 젤 정확한 거겟쥬 ..ㅎㅎ!!!

    2. subcomment icon

      네네 어차피 신생아라 겨울이기도 하고 유모차 태우고 나갈 일이 없어서 그냥 봄에 애기 데리고 나가셔서 직접 시승해보세요! 미리 사두면 공간만 차지하고 후회할테니..

    3. subcomment icon

      오 역시...👏🏻👏🏻👏🏻물어보길 잘 한거같아요🤭

  4. 저는 신생아때 많이 안나갈 것 같아서 절충형으로 보고있는데 간추려지지가 않아요 😅😅 부가부비6, 잉글레시나 일렉타, 실버크로스 듄, 하 근데 요즘 또 오이스터3이 그렇게 이뻐보여요ㅠㅋㅋㅋㅋ 내년이면 또 보는 눈 달라지겠지만ㅎㅎ

    1. subcomment icon

      저 절충형으로는 실버크로스듄하고 에그z 맘속찜꽁해놨어용 ㅋㅋㅋ 부가부는 어딜가나 추천이네유 ㅋㅋ누가 실버크로스는 끌어보면 안다고 그러더라고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맘속으로는 오이스터가 너무 사고싶다 하고있어요 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탈건아니지만😝

    3. subcomment icon

      ㅋㅋㅋ 내가 탈껀아니지만 내눈에 예쁜걸 산다!!!!🤣🤣 분명 우리 아가도 좋아할거에용

  5. 세개 다 장단점이 있다보니 저는 태어나면 고민해보려구요ㅎㅎㅎ디럭스가 예쁘긴하지만 유모차 안타는 아가들도 있다그래서🥹

    1. subcomment icon

      헉 그런가요 역시 마음대로 안되는 ㅋㅋㅋㅋ 인기 많은건 몇개월까지 걸린다는 말이 있어서 또 고민이네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