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인 분들

제가 먹덧인데 완전 극초기땐 고기를 엄청 먹었고 그다음엔 고기는 안땡기고 과일만 땡기고 또 그다음엔 과일 고기 안땡기고 이젠 밀가루 아이스크림 이런식으로만 딱 확고하게 먹는데 다들 원래 이런가요?? ㅠㅠ 아님 저만...?

댓글

19

  1. 저는 시기별은 아닌데 먹덧이고 고기안땡기고 과일 야채 요런거 땡기고 청량한 아이스크림 탄산 땡겨요

  2. 저랑 그냥 아예 완전 똑같으세뇨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우왓 ㅎㅎ 똑같다니 반갑네요 저는 이런 먹성으로 주변에서 딸이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병원에서 의사쌤이 11주차에 현재로썬 딸이라고도 하구요 ㅎㅎ

    2. subcomment icon

      헐 저도 저 먹는거 보고 주변에서 딸같다고했어요 신기하네요 ㅎㅎㅎㅎㅎ

    3. subcomment icon

      일단 4주뒤에 성별 확실하게 알수있다고 하니 ㅎㅎㅎ 기다리고 있는중이에용

    4. subcomment icon

      저도 오늘11주 6일인데 이번주 1차 기형아 검사하러 가구 얼른 성별도 알고싶네용 ㅠㅠ 아들 딸중 혹시 원하시는 성별 이ㅛ으세용(?ㅎㅎㅎ

    5. subcomment icon

      애기 생기기전에는 딸을 원했는데 이제는 아들이 낫겠다고 생각드네요 🥲 하지만 이미 딸일거라고 얘기를 들었더니 그냥 건강하게만 태어나는게 좋은거같아요 ㅎㅎ

    6. subcomment icon

      헐 저도용 ㅠㅠㅠ저도 아들이였음 좋겠어요ㅠㅠㅠ 맞아요 건강하게 태어나주는게 좋고 감사한거같아요🤍

    7. subcomment icon

      맞아요 ㅎㅎㅎ 튼튼맘님두 홧팅하셔요🫶🏻

  3. 땡기는게 확실한게 저는 부럽네용 저는 먹고 싶어서 먹음 먹기싫고 생각해 떠올려도 먹기싫고 땡기는거 없이 변덕이 너무 심해서 힘드러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아이구 ㅠㅠ 그럼 입덧인거에요??

  4. 전 초반에 대패삼겹살이 땡겼는데 이젠 매운거랑 김치볶음밥 달고 살아요ㅎㅎㅎ 뭐가 딱 땡긴다는게 없긴한데 속이비면 울렁거리니까 뭐든 먹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속이 비면 울렁거려서 그럴땐 저는 입덧레몬사탕을 먹기는 해요 ㅎㅎ 음식이 들어가면 아무렇지 않고 ㅎㅎㅎ

  5. 와 저랑 비슷하세요~~ 완전 극초기에는 저도 고기가 이상하게 땡겼는데 좀 지나고 이제는 아예 고기 쳐다보기도 싫어용 입맛이 완전 호불호가 강해졌어요!! 원래 뭐든 조아~~~ 잘 먹어~~ 였었는데…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막 짜파게티에 건더기 고기 일부러 다 빼서 넣고 김치찌개나 카레라이스에도 고기만 빼고 만들어 먹어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덧인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