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오늘 네이버 라이브 하길래 샀어용!!ㅋㅋㅋㅋ 똥손 다이슨 도전해봅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다이슨 에어랩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사라/마라 투표해주세요ㅠ)
살 지 말지 너~무 고민이라서용... 후기 찾아보면 다이슨 에어랩보다 차홍 볼륨컬러(돌아가는 고데기)가 가성비 낫다는 분도 계시고 진짜 비싼 만큼 제 값 한다는 분도 계시고... 고민이에요ㅠㅠ 실사용중이신 분들은 어떠신가요? 1.사라 2.마라 (현재 새모델 가격 69만원)
댓글
36
저도 여기 댓글에 영업되네요ㅜ사고싶다!!!!!사서 머리 예쁘게 하고 만삭사진 고고><ㅎㅎ
무조건이요 ㅋㅋ 삶의 질이 달라져요
넘편해요 에어랩사고 고데기또샀어요..
사지말라는 사람은 자기가 사려고 대기중인 사람 뿐일거에요 ㅋㅋㅋㅋ 살 수 있음 무조건 사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