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다 해주는 주수가 다른데 제가다니는 대학병원에 물어보니 11주~13주에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를 12주해도될까요?
임신12주 1일차에요!! 기형아 검사 늦어진거 아니겠죠?? 내일 병원예약했는데 내일해도 괜찮을까용??
댓글
17
전12주 5일에했고 보통 대부분 12주 안에하면 다 괜찮은것같아용
저는 병원에서 1차 기형아검사는 예약재라고 12주 5일차로 잡아주셔서 그때했어요!
저는 12주6일 거의 13주차0일에 했어요ㅎㅎ 그대신 2차기형아검사가 빨리다가와요ㅎㅎ
저는 12주5일, 내일 해요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