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주차인데 젤페디 했어용!!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젤 네일
이제 12주 3일에 접어드는데 ... 젤 네일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
댓글
7
저능 지금도 하러 왓어욥 ㅋㅋㅋ 이번마지막으로 하구 지우랴구여 ㅠㅠ

오오오오 저도 가야겠네용

임산부라고 꼭 야기허시고 받우새요! 방금 네일샘이 아세톤은 안닿는대 좋다고 하시면서 다른걸로 해쥬셧오용
가능하긴해용 ㅎㅎ 근데 전 제왕절개 예정이라 마취하려면 네일 되어있음 안되니까 그거 대비해서 안하려고요.. ㅋㅋ 물론 예정일은 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오 전 못하는 줄 알았어요!!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젤네일하셔도 상관없어요~~ 전 계속하고있는걸요 전엔 리무버때문에 하지말라고한건데 요즘은 기계로 벗겨서 상관없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