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ㅠㅠ 12주되면서 더심해졌어요 ㅠㅠ 계속 헛구역질하고 속이 니글니글 미식거리네요 ㅠㅠ 안좋을때마다 우선 임산부캔디 먹고잇는데 그때뿐이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입덧과 두통...
12주인 지금은 속 울렁거림 때문인가 두통이 심해지기 시작했어요ㅠㅠㅠ 입덧과 편두통 세트로 오니 체력이 완전 다운되요😭😭 두통에 좋은 차 같은거 있을까요 효과 좋은거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입덧약은 효과가 없어요...
댓글
3
두통… 진짜 고생많으시겠어요 ㅜㅜ 전 너무 심하면 저는 잠깐 눈붙이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일 하시는 중이라면 ㅠㅠ 조기퇴근하셔서 충분한 휴식이 제일 아닐까용 ㅠㅠ)
개인적이지만 저는 마사지볼로 뒷목쪽 눌러주면 좀 나은듯 하더라구요 약간 일시적이지만요,, 타이레놀도 상관없다는대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