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다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제가 다니는 병원은 7주까지는 질초음파 ,8주부터는 쭉 배로 초음파 봐주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예요! 내일 1차 기형아 검사 가는데요!
초음파 검사 하는데 이때 배로 초음파 보나요? 그 전까지는 계속 질초음파 봐서 문의드려용!!
댓글
5
저도 배 초음파 했고! 입체는 20주 이후 정밀검사 할 때 해주신다했어요~ 병원마다 차이가 있더라구요~ 1차 기형아검사는 아무래도 초음파보는 시간이 좀 길어서 ㅎㅎㅎ 너무 좋더라구요~ 예쁜아기 잘 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입체초음파는 병원마다 다르군요 ㅠㅠ 저는 입체초음파도 당연히 하는 줄 알았어요.. 미리 알고 가서 다행이네요..ㅎㅎ
네! 저두 11주5일차에 배로 하고왔고 저희병원은 입체초음파나 정밀초음파는 20주 정돈 되야 한다더라구요ㅠㅠ다른분들 하셨기에 기대했는데 정밀초음파 못해봐서 아쉬웠어요ㅜ
네 저는배초음파로하고입체초음파도 같이 해주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