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정밀초음파 다녀왔어용~~

1차 정밀초음파 다녀왔어용~~

우리 밥풀이 눈이 왜케 돌출 된건가요?? 다른 아가들은 안그런거 같은데.. 우리 애기만 그런건가요? 기형아검사 문제없이 정상이라는데... 아직 덜자라서 돌출된거겠졍??ㅠ

댓글

8

  1. 병원마다 다른거겠죠...? 저희병원에선 정밀초음파 20주는 정도 즈음 한다하더라구요...흑 내심 기대하고 어제 다녀왔는데ㅜㅜ

    1. subcomment icon

      음.. 2차 촘파가 20주쯤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1차 촘파는 12~13주에만 볼수있고 그시기가 지나거나 놓치면 못보는거 같아요... (정확하지 않을수도있어영^^;;;)

  2. 저도 오늘 12주차 4일이라 ㅎㅎ 아기 보고왔는데 외계인 같아서 적잖게 당황했네요~ 다들 점점 크면서 예뻐진다고 하시더라구요!!! 밥풀이 자세도 편해보이고 넘 귀여운데용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여!!! 저도 왜 우리애기만 외계인 같냐구 남편한테..ㅠㅠ 더이뻐지길 기대하면서 걱정을 좀 내려놔야겠어요ㅠㅠ

  3. 저도 오늘 기형아 검사받구왓는데 순간 아기가 얼굴 정면으로 보여줫는데 넘 놀랫어요 ㅋㅋㅋ 아직 모양이 갖춰져 가는 과정인지라 시간이 갈수록 더 예뿌고 사랑스러워 질겁니다 ㅋ

    1. subcomment icon

      그렇겠져?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좀 걱정을 과하게 했나봐용.. 더이뻐지겠져~~ ㅎ

  4. 아직 살이 많이 안붙어서 그럴거에요

    1. subcomment icon

      그런거겠죵? 넘 초보엄마라 별생각이 다들어서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차 정밀초음파 다녀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