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나는 강남스타일~~

나는 강남스타일~~

오늘로 12주 4일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입체 초음파 한다고 남편이랑 같이 들어가서 봤는데 남편이 의사선생님이 찍어주신 이 사진보고 "벌써부터 깡총이가 강남 스타일 춤을 추네" ㅋㅋ해서 의사선생님이랑 저랑 순간 빵 터졌어요 ㅋㅋㅋ 손의 위치가 넘 절묘하죠 ㅋㅋ 근데 저기 밑에 보이는 너무나 선명한 그것!! 저는 16주까지 성별을 알고싶지 않았거든요! 근데 각도법이고 뭐고 볼 필요가 없이 너무나 잘 보이는데 ! 백퍼 아들인가요? 의사선생님께서는 지금은 다 나와있고 아딸이면 들어간다던데... 원래는 남편이랑 둘다 내심 딸을 원했지만 성별 정확히 나올때까지 걍 기대를 접어두고 아들이면 아들 딸이면 딸대로 좋아해야겠어요 ㅎㅎ다음초음파까지 건강하게만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ㅎ

댓글

10

  1. 어머나 완벽한 자세에요!!!!ㅎㅎ넘 귀엽네요 ㅎㅎㅎ

  2. 사진보고 빵터졌어요😅 너무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친구들도 ㅋㅋㅋ태어나기전부터 웃기다고 신기하다고 했어요 ㅋㅋ귀엽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우뚝이도 넘 예쁠거같아요! ㅎ 감사합니다 ㅎ

  3. 저세가 정말!!!ㅋㅋㅋㅋㅋㅋ 비율도 좋고 깡총이 너무 귀엽습니다:) 입체라서 더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반전도 많다고 하는데 16주에 반전여부 공개해주세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ㅋ네네 이런 자세로 있을주는 생각도 못했어요 ㅋㅋ아침부터 엄청 날뛰고 있더라구요 ㅋㅋㅋ엄마 닮아서 그런가 ㅋㅋ^^ 16주때 반전여부(?) 꼭 공개할게요!! 좋은말씀 넘 감사해요!!ㅎ

  4. ㅋㅋ저도 12주에 기형아검사 하면서 봤는데 빼박 아들처럼 보이더라구요ㅎㅎ 근데 의사선생님이 희망의 끈(?)을 놓치말라며... 아들이어도 전 좋아요

    1. subcomment icon

      네네 ㅋ저 이거보고 누가봐도 아들인데? ㅋ했는네 ㅋㅋ아직 희망의 끈을 놓지 말아야겠어요 ㅋ그래도 마음 비우고 아들이든 딸이든 좋아하겠어요! 아들이든 딸이든 예쁘게 잘 키울거니까 ㅎ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재미로 나중에 성별? 공유해요ㅋㅋ 순산합시다

  5. 딸이면 14주부터 여자아이 성기로 바뀐대용 희망을 가지시고 좀만 더 기다려보세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네네! 그래야겠어요! ㅋㅋ아직까지는 다 튀어나와있으니까! ㅋ좋은 답변 넘 감사드려요 🙏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