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인데 그런거 안줘도되니 교통비 받고싶어요ㅠㅠ 너무 부러워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맘들
22.4월부터 서울시 임산부 축하선물 없어졌다네요ㅠㅠㅠ 그걸 없애냐,,,
댓글
6
서초구보건소는 거즈손수건하나랑 마스크 주더라구요 기본엽산철분이랑 ㅋㅋ
대신 임신 바우처 금액이 60에서 100으로 늘은 걸로 알아요~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넘 낙담 마셔요
금액이 많진 않아도 10만원상당의 선물 여러가지 있었더라구요(유축기나 카시트 장난감 이유식관련용품등등) ... ㅜㅜ 늘려도 모자랄판에 없앨건뭐람 .. 쳇 ㅜㅜ
그런것도 있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