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래에서 엉덩이 비출때 자세가 비슷했는데 병원에서 지금은 아들도 안보일 수 있고 딸이라서 안보일 수도 있다더라구요 결론 = 16주에 ㅎㅎㅎㅎ 확실해진다 ㅠㅠ 너무궁금하지만 다음 검진을 기대해봐요 우리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나오려면 멀었지만 괜히궁금하네요ㅎㅎ

11주2일에 찍은거라 정확한건아니지만 딸일까요~?? 아들일까요~???ㅎㅎㅎ 둘다 상관없지만 궁금하네요ㅎㅎ
댓글
5

다음 진료까지 잘참아야겠어요ㅎㅎ 저 앙증맞은 다리마저 너무귀여워요

그렇죠 ㅠㅠ 작은 다리 꼬물꼬물 움직이는데 얼마나 귀엽던지요 ㅎㅎ 나중에 아이들 크는 사진 공유하면서 소통해요💕
미리 안다고 달라지는 건 없잖아요~ 우리 시기에, 지금만 가질 수 있는 궁금증이니까 조금만 더 참아봐요 ㅎㅎ

그렇긴하죠ㅎㅎ 귀여운 입체초음파보며 다음진료기다리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