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더스케어1단계용 저도 추천받아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맘님들 영양제 뭐뭐드세여?ㅋㅋㅋ 드신다면 어디꺼드셔여?
댓글
8

마더케어도찾아봐야겠네여🤣
쁘띠* 칼마디, 철분 / 닥터프*오 오메가3 / 세티* 질유산균 / 액티폴* 엽산 현재는 이렇게 먹고있어용! 철분제는 13주 부터 먹으려고 미리 사뒀구용..! 전 참고로 11주6일 입니당!

질유산균도 먹어야되는건가요? 한번도 못들었어가지구여🤣🤣

전 임신전부터 다른유산균 안먹구 그냥 질유산균으로 먹었어요ㅎㅎ필수는 아니라 유산균은 먹어야하니 질에도 좋고해서 저걸로 먹고있는거에용!

그렇군요!!한번찾아봐야겠어여ㅠㅠ
위에 돋보기에 영양제 검색하시면 이전글들 보고 도움되실거에요~

너무많아서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