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리무브스킨브라만붙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 캡나시 다불편해요
벌써 브라도불편하구 캡나시도 불편하구ㅜㅜ 회사다니고 있어서 노브라로 다닐순없구.. 거의 노브라인거 머 추천해주실거없을까여??
댓글
9
저 코데즈컴바인 심리스 입는데 이것도 불편해유ㅜㅜㅜㅜㅜ세컨스킨이 그나마 편한 것 같네요
저도 정보 얻어갑니다:)💕
오 꿀팁 감사합니다!!
저는 세컨스킨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