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입덧 매직

입덧이 5주차때부터 심해져서 밥도 못 먹고, 8주차 때는 진짜 운신을 못 했어요. 피크는 10주, 11주차 맨날 눕눕ㅠ 입덧약을 먹어서 그나마 뭐라도 먹을 수 있었던 거고, 잠도 자고 그랬던 것 같아요. 안먹으면 속 쓰리고 울렁 거리고, 토하고 먹으면 더부룩 하고 메스껍고, 토하고 양치덧에 앉아도 토하고 누워도 토하고 진짜 피크 땐 죽을 거 같이 괴롭고 힘들었어요. 그런데 12주차 2일인 어제부터 속이 좀 편하고 뭘 먹어도 먹혀요. 소화도 좀 잘 되는 거 같고요. 약간 위염 처럼 배앓이 같은 건 있는데 그래도 지난 주 보단 훨씬 나아요. 이게 12주 매직일까요?? 제발 그랬으면ㅜㅜㅜㅜ 입덧 때문에 삶의 질이 너무 저하돼서 진짜 너무 우울했거든요. 두달 동안 정말 밖에 나갈 수가 없었어요ㅠㅠㅠ 여기 베동 엄마들 중에 저보다 더 심한 입덧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젠 정말 입덧 좀 그만 했으면ㅠㅠㅠㅠㅠ

댓글

12

  1. 정말 12주 매직🥹🥹🥹 저는 11주2일인데 어제까지 울렁울렁 힘도 다 빠지고, 머리도 다 빠지고 오늘 좀 나은거 같…(입방정금지) 12주 기대되네요😊 첫째때도 12-13주쯤 좋아졋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지만 입덧은 매우 혹독해서 둘째 뿅 나타났을때, 애낳는 거 보다 입덧이 더 무서웠더랬죠…

  2. 저도 5주부터 입덧이 일찍 시작되었는데 11주 6일부터 아침에 일어나니 속이 편하고 .. 음식이 들어가는게 오늘 12주차에 들어갔는데 속쓰림은 없어졌어요. 약간의 울렁은 조금 남아있지만 한결 편해진 느낌이예요.

  3. 전 오늘12주 되는 날인데ㅜ절정이네여ㅜㅜ 저는 매직이 안오는건가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12주 0일날은 하루종일 변기 붙잡고 있었어요ㅜ 이제 차츰 좋아지실 거예요~

  4. 저도 11주까지 토했는데 12주 들어서자마자 속이 편해졌어요ㅠㅠ 100프로는 아니지만 전 보단 확실히 나아진게 느껴져요ㅜㅠㅠ 현재 13주인데 가끔 우엑님 오시지만 12주 매직이 있긴 한가봐요ㅜㅜㅎㅎㅎ

    1. subcomment icon

      네!! 구토가 완전히 사라진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좀 살 것 같아요. 이대로 16주까지 잘 가서 완전히 사라지면 좋겠어요. 로하꼬님도요🤎

  5. 와 ㅠㅠ 정말 부러워요ㅠㅠㅠ전 12주3일차인데 아직도 울렁...처음부터 심하진 않은데 이 살짝 울렁거림이 계속 지속되네요ㅠㅠ 저에게도 매직이 오길🙏

    1. subcomment icon

      사람 마다 일자 차이는 있지만 올거예요!! 모카맘님 입덧도 사라지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