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12주 매직🥹🥹🥹 저는 11주2일인데 어제까지 울렁울렁 힘도 다 빠지고, 머리도 다 빠지고 오늘 좀 나은거 같…(입방정금지) 12주 기대되네요😊 첫째때도 12-13주쯤 좋아졋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지만 입덧은 매우 혹독해서 둘째 뿅 나타났을때, 애낳는 거 보다 입덧이 더 무서웠더랬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입덧 매직
입덧이 5주차때부터 심해져서 밥도 못 먹고, 8주차 때는 진짜 운신을 못 했어요. 피크는 10주, 11주차 맨날 눕눕ㅠ 입덧약을 먹어서 그나마 뭐라도 먹을 수 있었던 거고, 잠도 자고 그랬던 것 같아요. 안먹으면 속 쓰리고 울렁 거리고, 토하고 먹으면 더부룩 하고 메스껍고, 토하고 양치덧에 앉아도 토하고 누워도 토하고 진짜 피크 땐 죽을 거 같이 괴롭고 힘들었어요. 그런데 12주차 2일인 어제부터 속이 좀 편하고 뭘 먹어도 먹혀요. 소화도 좀 잘 되는 거 같고요. 약간 위염 처럼 배앓이 같은 건 있는데 그래도 지난 주 보단 훨씬 나아요. 이게 12주 매직일까요?? 제발 그랬으면ㅜㅜㅜㅜ 입덧 때문에 삶의 질이 너무 저하돼서 진짜 너무 우울했거든요. 두달 동안 정말 밖에 나갈 수가 없었어요ㅠㅠㅠ 여기 베동 엄마들 중에 저보다 더 심한 입덧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젠 정말 입덧 좀 그만 했으면ㅠㅠㅠㅠㅠ
댓글
12
저도 5주부터 입덧이 일찍 시작되었는데 11주 6일부터 아침에 일어나니 속이 편하고 .. 음식이 들어가는게 오늘 12주차에 들어갔는데 속쓰림은 없어졌어요. 약간의 울렁은 조금 남아있지만 한결 편해진 느낌이예요.
전 오늘12주 되는 날인데ㅜ절정이네여ㅜㅜ 저는 매직이 안오는건가요ㅜㅜ

저도 12주 0일날은 하루종일 변기 붙잡고 있었어요ㅜ 이제 차츰 좋아지실 거예요~
저도 11주까지 토했는데 12주 들어서자마자 속이 편해졌어요ㅠㅠ 100프로는 아니지만 전 보단 확실히 나아진게 느껴져요ㅜㅠㅠ 현재 13주인데 가끔 우엑님 오시지만 12주 매직이 있긴 한가봐요ㅜㅜㅎㅎㅎ

네!! 구토가 완전히 사라진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좀 살 것 같아요. 이대로 16주까지 잘 가서 완전히 사라지면 좋겠어요. 로하꼬님도요🤎
와 ㅠㅠ 정말 부러워요ㅠㅠㅠ전 12주3일차인데 아직도 울렁...처음부터 심하진 않은데 이 살짝 울렁거림이 계속 지속되네요ㅠㅠ 저에게도 매직이 오길🙏

사람 마다 일자 차이는 있지만 올거예요!! 모카맘님 입덧도 사라지길!!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