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는 액자가ㅜ엄청 작아요ㅠㅠ 손바닥만해요.... 눈에 보일 정도면 아마 기본 20~30은 더 들 듯... 어딜가나 다 비슷한 마케팅 방법이라... 그래서 전 따로 생각하고 있어요 무료는 무료대로 따로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다들 조리원 연계된곳 찍으시나요??
조리원 연계된곳에서 아기 50일 사진까지 무료로 해준다는데 나머지 만삭이랑 백일돌사진 고민중인데 다들 우째 하실 생각이신가요?? 혹시 대구이신분들 정보공유도 부탁드려요
댓글
14
저도 50일촬영 만삭촬영 조리원에 아기사진 해서 조리원에서 앨범무료로 준다고 해서 연계된곳에서 하려구요
무료라 그래도 어차피 돈들어가는거 괜찮은데 알아보려구요~
오 저도 대구인데 궁금하네요!! 왜 무료인지 세상에 공짜는 없는데말이에용ㅎㅎ 무료라고 해서 고민이에요 차라리 돈을 받으면 의심이 없을건데^^;;;;;

웨딩촬영과 같다고 보심 된대요. 원본 받으려면 추가 비용 내야하고, 수정•보정 하는데 추가 금액 붙고… 액자 옵션이랑 이런저런 옵션응 영업 한다네요~
네 조리원 연계된데서 하려고요. 알아보기도 귀찮아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