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6일 인데요~ 여태까지 몸무게

여태까지 몸무게가 어느정도 증가했는지 궁금해요 :) 전 지금까지 3kg정도 쪘거든요 ㅠ

댓글

21

  1. 울쌤은 체중관리 엄청 강조하시는 스탈... 어차피 중후반 되면 찌기 때문에 초반 3~4개월은 체중 늘리지 말고 식단 조절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유를 알게 되니 납득이 갔어요. 임신중후기에 임신중독증에 안 걸릴려면 체중조절이 중요한거더라구요. ㅜ.ㅜ 모두들 힘들지만 조절 잘 해보자요~!!!

  2. 12주인데 똑같습니다ㅠㅠ 근데 배는 나와있어여..제 배겠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진짜 제 똥배인지 아가배인지 구분이 안가요 ㅋㅋㅋㅋㅋ

  3. 전..입덧에 토덧 피덧까지해서 -6kg 됬습니당..넘 힘들어요ㅠㅠㅠ차라리 먹덧이 나요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듣기만해도 힘듦이 느껴지네요 ㅠ 수액이라도 맞으셨나요...? 저도 한 입덧하는데 ㅠ 정말 위로해드리고싶어요 ㅜ ㅜ

    2. subcomment icon

      넹ㅎㅎ수액도맞구 입덧약도 먹고있습니다..언젠간 끝나겠지 하고있네요...😥ㅠㅠ 같이 힘냅시다요!!

  4. 한달에 1.5키로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는데 적당히 찌신거에용.. ㅋㅋㅋ 입덧 없으셨나봐용! 저도 먹덧인데 15주 거의 3키로 쪗어용

    1. subcomment icon

      저도 먹덧이여서 하루종일 울며겨자먹기로 눈뜨자마자 먹고 잘때까지 먹다 잠들었어요 ㅠ ㅠ힝

  5. ㅋㅋ왜 쪘다고 혼나야되는거에요? 어쩔수 없지 ㅠㅠㅠㅠ14주인데 3키로 넘게 찐듯합니다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악 아녜여 저도 혼안났습니다 근데 갑자기찌니 막 걱정되고 속상해서 여기다가 올려봤어요 ㅠ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