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왤케 비싸죠!!! 뿌앵!!!!

영양제 왤케 비싸죠!!! 뿌앵!!!!

닥터맘스꺼로 꾸준히 초기부터 먹고 있는데 오메가쓰리 다 떨어져서 재구매 했는데 16마넌 나왔어요 하하하하하하~ 한달치가 9마넌.. 실호ㅓ인가요….. 좀 저렴하고 괜차는 영양제 어디 없나요.. 저 아무래도 호갱인거 같아여..

댓글

5

  1. 전 비타민D 수치 낮아서 추천받아서 쿠팡에서 구매햇어요! 두개에 2만 2천원인가 하더라구요! 네추럴플러스 1000짜리 시켯어요 저는 🙂

  2. 영양제 가격 장난아니네여...ㅠㅠㅠㅠㅠㅠ 흐

  3. 저도 첨에 병원서 닥터약 삿는데 바우처로도 구매못해서 그담부턴 바우처로 약국서 사먹고 잇어욥

  4. 베페가서 20프로 할인하길래 몇개안샀는데 35만원..ㅠㅠ 영양제값이 만만치않아욤..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5. 마더스케어 먹고있어요~ 4박스에 20만원 가까이 했던거같은데.. 9만원까진 안했어요!!! 근데 이게 약냄새가 좀 나서 호불호 갈려요 저는 워낙에 약쟁이라서 임신전부터 단련이 되어있어서 괜찮은데 냄새나서 못드시는 산모들 많더라구요 성분표는 괜찮았습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