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엽산 +엘레나종합비타민 +비타민D+질유산균 이렇게 먹구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12주차예요~ 먹어야하는 영양제는 많은거같은데 뭘먹야될지 몰라서 엽산만 먹고있어요 ㅜㅜ 드시는약들 좀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5
저 12주 ! 엽산이랑 엘레나(장+질유산균) 비타민D 먹고있어용 15주쯤부터 엽산빼고 철분 바꾸려구요!
저는 병원에서 추천한 엘레나 먹고 있어요
저는 13주인데 쁘띠앤 오메가3이랑, 프리솔라 비타민D, 닥터프래그맘 스탭-1(활성엽산800), 가든 오브 라이프 임산부 유산균 먹구있어요! 16주되면 닥터 프래그맘 빼구 쁘띠앤 철분(아이언c+) 추가하려구요~
암웨이에서 사서 먹고 있어요~약국에서 파는 합성비타민은 좀 그래서..가격이 좀 있긴한데 안심은 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