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귀여워 벌써콧대가높은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 :)♡

어제 12주1일 1차기형아검사 받고왔어요! 아기는 잘크고 있네요ㅎㅎ 목투명대도 1.18mm 정상나왔어요🥰 아직 입덧이 있어서 약도 타왔어요~ 그다음진료 4주 언제기다리죠~ 너무긴시간이네용🥲 2주에한번씩은 보고싶은데😁😁
댓글
8

동영상 하루에 몇번씩보게되네요ㅋㅋ
맞아요 태동이 없으니 잘있나 넘 궁금한거같아요 ㅠㅠ 😭😭

그쵸~~😲😲
맞아요 너무 공감가네요~~~2주씩 가다가 갑자기 4주라해서 기댕기고 있는 중이에요. 초음파 볼 때마다 진짜 내 배에 아기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편이라…… 요즘은 입덧도 없고 병원도 안가니 아기가 잘 크고 있나 너무 궁금해요🙂 12주차 때 훅 커버린 아기 보고 놀랬는데 4주뒤는 얼마나 커있을지 기대하면서 기댕기고 있답니다❣️

다들같은마음인가봐요ㅎㅎ 태동이라도 있으면 잘있구나 싶을텐데~ 눈으로봐야 확인할수있으니ㅎㅎ 잘기다려보자구요~~😊😊

딱 제맘이라 댓글 남겨요. 저도 내 배에 아기가 있는걸 초음파 볼때마다 실감하고 있어서 ㅎㅎㅎ 첫 4주차 기다리는중~ 진짜 또 얼마나 커있을지... ^^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도 가까운 병원으로 보러가야겠어용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